사후관리
- 상품 품질 모니터링
- -내부 모니터링 : 道(농식품유통과) 및 「농사랑 쇼핑몰」운영사, 진흥원
- -외부 모니터링 : 필요 시, 위촉 및 위탁받은 개인 또는 단체 등에 의해 시행
- 쇼핑몰 내 고객 평가 모니터링
- -고객품평, 게시판, 건의사항 등에 대한 상시 조사
- 처리기간 : 3.5개월
- -허위, 과대광고, 상품의 하자 등 개선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
- -상품의 하자로 인해 고객으로부터 교환, 반품 및 환불요구 등이 있는 3회 이상 반복 되는 경우 등
- -상품 재고가 1개월 이상 확보되지 못한 경우
- -인증취소로 상세페이지 제작 등 보완이 필요한 경우
- -품질관리 검사 결과 판매 및 진열 중지가 필요한 경우 등